NEWS

뒤로가기
제목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 르쌍끄, 마켓컬리 런칭

작성자 르쌍끄컴퍼니(ip:)

작성일 2020-12-29 10:42:09

조회 14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G밸리뉴스 김가람 기자] 자연주의 패밀리 코스메틱 브랜드 화장품 ‘르쌍끄(Le cinq)’를 이제 프리미엄 온라인 플랫폼 마켓컬리에서도 만나 볼 수 있게 되었다.

자연주의 화장품 ‘르쌍끄(Le cinq)’는 전 제품을 EWG 그린등급 기반의 식물성 원료와 제주HUB COMPLEX를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특히 르쌍끄는 엄마와 아이를 포함해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제품 생산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번 마켓컬리의 유아, 화장품 카테고리 안에 런칭되는 2가지 제품은 하이드로 인센티브 바디로션, 하이드로 인센티브 페이셜크림이며, 이달 안으로 바디워시&테라피 또한 마켓컬리에서 판매를 시작할 계획이다.

르쌍끄 바디로션, 페이셜크림은 브랜드 내 가장 사랑 받는 제품 중 하나로, 임삼부와 태아 피부에 유해한 방부제와 화학성분을 제외하여 만들었으며, 피부 자극 반응도가 0.0인 무 자극 제품인 EWG 올 그린등급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특히 민감하고 예민한 아이들 피부에 보습뿐만 아니라 피부 진정까지 도움이 되어 임산부 또는 신생아 피부 관리에 적합하다는 설명이다.


브랜드 담당자는 “다양한 고객층에게 르쌍끄의 대표적인 제품과 브랜드가치를 마켓컬리에서도 소개할 수 있어서 기쁘다. 추후 제품 군을 확대해 더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더불어 오픈 기념 특별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며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출처 : G밸리(http://www.gvalley.co.kr)

첨부파일 DSC00135.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